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래서 이것이 직원들 사이에 의사 소통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주된 이유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직원들 사이에 의사 소통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주된 이유입니다.

처음 두 분은 처음에는 날짜를 가늠할 수 없었지만 저희가 할 수 있는 것은 "필름, 케이스, 수리비 전액 환불"이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결정이 얼마나 큰지 말할 수는 없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지만 예외적으로 그렇습니다. 물론 아무리 백업을 안 해도 회사에서 먼저 잘못을 인정하고 데이터가 손실되는 기분은 용납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이어 두 사람은 다시 대화를 나누며 "새 전화기를 줄 수는 없지만 기존 전화기를 반납한다는 가정 하에 다른 부서에 업그레이드를 요청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상황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고객님께서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상황설명을 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실 그땐 받아들일 수 없었는데 어떡하지? 이것은 그들이 고객에게 한 적이 없는 제안이며 처음 시도하는 것입니다. 갔다.

다음 날 나는 내 오래된 전화가 필요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상점에 다시 갔고 이번에는 다른 직원이 나를 돌보았고 업그레이드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직접 확인해보라고 하셔서.. 무슨 상황인지.. 제가 상대한 사람들은 다 매니저였는데 매니저가 의사소통이 잘 안 되는 건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이 사람은 "문제의 구형 휴대폰이 매장에 반품되면 본사 창고로 보내야 하는데 필요한 경우가 극히 드물기 때문에 금고에 보관하겠다"고 말했다. . 대신, 동시에 두 대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으면 안 됩니다. 하지만 원할 때마다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원할 때까지 나는 결코 그것을 창고에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즉. 나는 예라고 대답했고 일주일 후에 내가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