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할머니가 싫어

나는 할머니가 싫어

나는 그것을 어린 시절부터 알고 있었다.

할머니를 볼 때마다
항상 엄마에게 화를 낸다
어머니의 모든 면을 탓하세요
나는 간호사로서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외할머니, 외할아버지와 대화
엄마를 울게 했어
많은

엄마는 신경 안 써, 날 쓰레기 취급해
자기 아들을 할머니에게 먹인 창녀야
당신은 나에게 소중한 "내 어머니"

엄마한테 그런 말 하지마
너도 엄마야
나는 상황을 역전시키고 싶지만 화살이 어머니에게 돌아갈까 두려워서 버텼다.
나 자신에게 너무 화가 나서 할 수 있는 게 없다.

기댈 곳이 없으니 여기서 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