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말 못해요

집에서 말 못해요
집이 주는 안식처도 바라지 않지만, 요즘 말 못하는 답답함이 쌓여서 터질 지경이다.
내가 느낀 몇 안되는 것 중 하나
여동생의 짜증은 유효한 자극이므로, 여동생이 화를 내면 엄마는 자신의 행동을 뒤돌아볼 것입니다. 함께 싸우거나, 사과하거나, 여동생이 당신을 괴롭히는 모든 것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리고 나서 액션이 있습니다.

내 짜증, 아, 그녀는 다시 성가신 취급. 그냥 화내는 소리 듣기 싫고 엄마 취급을 받으며 자신의 행동을 뒤돌아보지도 않고 내 말을 듣지도 않고 귀를 막는다. 대화를 차단할 뿐 더 이상의 진전은 없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사용할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꼭 필요하다고 해서 구입한 사람이 없어서 제품 설명서와 비교해서 구입했습니다. 집에 가면 써먹어야 하는데 엄마가 잘못쓰고 계세요. 그래서 그녀는 그런 식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
알겠습니다. 그러면 대화가 종료됩니다. 당신은 내 말을 들을 자세가 없습니다.


어렸을 적에는 활발하고 순진한 아이였지만, 어머니와 누나의 심부름이었고, 하기 싫은 일을 피하는 것은 오로지 내 책임이었다. . 결국 체커를 만났다)
집에서 잘살다보니 집에서 싸게 살지 않고 살기가 쉬운지 모르겠네요.
나는 그런 대화를 전혀 할 수 없는데 대화를 시도하는 것이 무의미한가?
따로 사는 건 괜찮은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


추천사이트